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습니다. FAQ - 단순생활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찾는 질문을 확인해 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습니다.
작성자 단순생활 (ip:)

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경우, 제품을 수령 받은날로부터 30일 이내에 1:1 게시판 또는 고객상담실(080-500-8555)로 문의 주시면 제품을 재 배송해 드리고 있으며,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 파손된 제품을 맞교환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품 배송 중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