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생활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공간을 채우는 향기의 시간
Fragrance Diffuser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어느 오후, 흐드러진 레몬트리 아래 시원하고 싱그러운 향기가 코 끝을 자극하던

짭쪼름한 바다내음이 가득했던 이탈리아 포지타노를 기억한다.


그 날을 떠올릴때면 항상 그 해안가 가득하던 시트러스향이 먼저 떠오르곤 하는데, 어쩌면 시간이 흘러도 잊혀지지 않는 많은 것들 중에서도, 단연코 '향기'라는 것은 인간의 뇌가 기억하는 것이 아닌 후각의 기억이기 때문에 더 깊이 그리고 더 강하게 남아있게 되는것은 아닐까 생각하게 되었다.


문득 '여행을 가지 않아도 그곳의 향기를 만날 수 있다면 어떨까?' 란 생각을 하게 되었고, 하나의 장소와 공간을 채우는 향기, 그리고 그 향기 속에 담긴 시간을 담아보고자 했던것이 새로운 컨셉의 단순생활 디퓨저를 만들게된 계기였다.






 

개인의 취향 중에서도 특히 향에 대한 후각적인 느낌에 대한 취향은 꽤나 다양한 편인데. 누군가는 산뜻한 느낌의 가벼운 노트를 좋아하기도 하고, 또 다른 누군가는 묵직한 머스크 앰버를 러블리한 플로랄 계열을 좋아하기도 할터이다.


이렇게 다양한 취향이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 아이러니하게도 - 누구나 좋아하고 누구에게나 좋은 향이 있다는것은,

당신과 내가 같은 향을 좋아하고, 취향이 '같다 and/or 같을 수도 있다' 는 묘한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한다.






 

 

누구나가 공감할 수 있는 좋은 향기를 만들기 위해선 많은 노력이 필요했는데, 특히나 저가의 중국산이 아닌 프랑스 argeville사의 고급 향료를 사용해서 인공적이지 않은 천연향이 가진 매력을 살리는데 집중하였고 향에 민감한 사람도 민감하지 않은 사람도, 단순생활 디퓨저만이 가진 보편 타당한 '좋은향'에 공감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도 하게 되었다.






  

향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향기를 활용하는 방식이 다양해지면서 관련 시장 또한 가파른 성장을 하고 있고 많은곳에서 저가의 1+1+1 디퓨저가 넘쳐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만든 이 심플하기 그지없는 단순생활 디퓨저는 말 그대로,

'디퓨저의 본질이란 결국은 향기 Fragrance' 로 결연되기 때문이다.





당신의 기억 속에 남아있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않는

기억 그리고 향기

공간을 가득 채우는 향기의 시간 속으로
지금, 당신을 초대한다.

 


 

WANNABE SIMPLE LIFE

생활을 단순하게 지금부터

단순생활


 

  

단순생활 '프레그런스 디퓨저'가 궁금하다면, click_here

목록 삭제 수정 답변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