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생활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세상 모르게 잠들고 싶은 그런 날

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워라밸(work-life balance)이 유행인데 나도 퇴근 후에 취미생활을 해 볼까? 문화생활을 즐겨볼까? 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하루에도 몇번씩 하곤한다.
하지만 전쟁 같았던 하루 일과를 마치고 힘겹게 퇴근해서 돌아온 집에서는 불 켜는 것마저 귀찮아 소파에 몸을 축 늘어트린 채 멍하니 핸드폰만 만지작 거리는게 일상이다.
워라밸은 커녕 내 몸 하나 챙기기도 힘든 오늘은 일단 세상 모르게 깊은 잠에 빠지고 싶다.



자 그럼 딥슬립을 위한 사소한 몇가지 준비를 시작해보도록 하자




저녁 7시, 하루종일 모니터에 핸드폰 들여다 보느라 뻐근한 목, 무거운 가방에 칼퇴를 위한 폭풍 마우스 클릭으로 이제 저릿저릿하기까지 한 손목,
거기에 지옥철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생했던 퉁퉁 부은 다리까지 정말 어디하나 멀쩡한 곳이 없다. 지금 이시간에 마사지를 받으러 갈 수 도 없는 상황.



자 그럼 집에서라도 온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볼까?

단순생활의 6가지 입욕제중 오늘 나의 컨디션과 기분에 따라 한개를 골라 따뜻한 물에 넣어본다. 보글보글 거품이 내 기분까지 좋아지게 한다.




씻고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나오니 8시 반이다. 피곤하긴 하지만 잠들기까지는 시간이 제법 남았으니 평온한 저녁시간을 보내볼까 한다.
침대 머리맡에 둔 단순생활 캔들에 불을 붙이니 솔솔 피어난 향기가 방안을 가득 채우기 시작한다.
따뜻한 차 한잔을 옆에 두고 세상 제일 편안한 자세로 주말까지 끝내기로 했던 소설책을 펴본다. 하루의 마무리가 꽤나 만족스럽다.





책에 빠져있다가 시간을 보니 벌써 10시다. 이제 슬슬 잘 준비를 해볼까?
아로마테라피의 천연 향으로 만들어진 섬유향수를 침구에 칙칙 뿌려주니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가 온몸을 포근하게 감싸준다.
세상에, 이렇게 행복한 잠자리가 따로없다.



누군가는 잠을 자는데 저런 준비들이 필요하냐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겠다. 하지만 중요한 시간인 만큼 내 수면의 질은 내가 챙겨야만 하니까.
딥슬립을 위한 모든 준비는 끝난 것 같으니 이제 세상 모르게 깊은 잠에 빠져보도록 하자.



완벽한 하루의 마무리,

단순생활과 함께





WANNABE SIMPLE LIFE,단순생활

 

단순생활 기분전환 '배쓰밤' 향기가 궁금하다면, click_here
단순생활 편안한 '아로마' 제품군을 소개할께요, click_here
목록 삭제 수정 답변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